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라스트로님의 투자강의 최고였음

by 법률절차 알려주는 유운씨 2022. 9. 23.
반응형

https://m.blog.naver.com/kuk1214/222875834971

 

[이웃 1,000명 무료 강의 이벤트] 비싼 유료 강의 안 들어도 투자 가능한 재건축 재개발 실전투자 v

안녕하세요. 커피 한 잔 건네는 여유를 가지고픈 라스트로입니다. 9/10(토) 추석 당일 블로그 이웃 1,000명...

blog.naver.com

 

 

나는 그동안 재개발 재건축이 뭔지 궁금은 했었지만, 돈 내고 강의를 들을 정도의 적극성을 없었고 ㅋ

블로그에 나오는 글 만으로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더라.

그러던 중 "비싼 유료 강의 안 들어도 투자 가능한 재건축 재개발 실전 투자 줌 수업"을 하신다니!!

이거 무조건 들어야겠다!

그렇게 강의 신청을 하고 어제 저녁 줌 강의를 열어주셨다.

8:30분 시작이었는데, 끝나니 11:30분...대단하신 선생님이셨다. 3시간 동안 유익한 내용으로 꽉 차 있는 강의였다. 3시간이라는 긴 시간의 무료 강의도 대단하지만, 내용이 너무너무 좋았다.

진짜 도움되는 정보들로만 꽉 채워진 3시간이었다. 감사합니다!!

 

재건축 재개발의 차이가 뭔지도 모르는 왕초보인 나는 이 강의를 듣고 재건축 재개발 프로세스가 이해가 이해가 되었다. 차이점도 콕 집어 주시고, 지역주택조합에 대해서도 알려주셨다. 재개발 방법에도 공공, 민간, 모아타운으로 나뉘고 그에 대한 정보도 짚어주셔서 한마디 한마디가 다 너무 도움되었다.

 

재개발 화가들이라는 것은 처음 들어보았는데, 역시 알아야 안당하고, 내 돈 지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. 또 선생님의 투자 사례와 투자하면서 생긴 해프닝도 알려주셨는데, 정말 유로 강의라 해도 돈 하나도 안 아깝겠다 싶은 강의였다.

 

라스트로 님도 지금까지 유료 강의를 수강한 적이 없다고 하신다. 그럼에도 재건축 2곳, 재개발 2곳, 지주택 2곳에 투자해서 성과를 내고 있는 중이시라고.

 

저녁시간이라 애들을 돌봐야되서 중간중간 못 들은 부분이 있는데... 진짜 너무 아깝더라.

진짜 진짜 앵콜강의 요청합니다!!

녹화본이라도 틀어주세요~ 강의 또 듣고 싶어요!!

그동안 익혀오신 알짜 정보들을 나눠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. 훌륭하신 분^^

반응형

댓글